본문 바로가기

DAILY

[다이어트] 닭가슴살 쌈밥, 푸디트, 삶은 달걀

반응형


2023년 2월 7일


63키로 였던 한 달 전...
그전 몸무게도 많이 나가긴 했지만
이제는 돌이킬 수 없는 몸무게가 돼 버렸다

설날 지나고 술 몇번 먹다 보니
위가 미쳐버린걸까
입이 미친걸까....?
이츠 미...??ㅋ
레전드를 찍고 말았다


오늘부터 한다
다이어트



아침에 빨리 일어나면 배가 고프다...
그래서 최대한 늦게 일어나고 싶지만
아들 등원 해야 하기 때문에
그나마 규칙적인 삶을 살고 있음

아침엔 아메리카노


점심은 닭가슴살 구워서
쌈채소에 싸 먹었다
지마켓에서 구매한 모둠쌈채소 💚
조금 더 건강해지기 위해
채소도 많이 먹는 중

반응형


사진 찍고 있는데 갑자기 오빠 등장으로 대충 갈겨
찍었더니.... 초점 실종

밥은 잡곡밥
반그릇만 먹어야 하는데
점심이니 두둑하니...😟
.... 벌써 망삘



저녁은 최대한 간단하게 먹으려고
점심 먹으면서 계란도 삶았다 🥹

삼 년 전에 구매한 보만 계란 찜기
ㅋㅋㅋㅋㅋㅋ
아가리어터
이때도 실패한 듯..;;;

 

보만계란찜기



다이어트한다고 구매한 푸디트
디톡스 갈겨~~~~~죠져~~~~~~

살찐다고 돈 써 살뺀다고 돈써



푸디트랑 삶은 계란 2개
스리라차 소스♥️

예쁘게 자른다고 하다가 으깬 계란 돼 벌임..;;



따뜻한 차로 마무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