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셀프 히메컷 / 수지머리/ 이두나 머리

반응형


이마 필러도 맞았겠다
이마를 까고 다닌 지 2년...
뭔가 변화가 필요해
단발은 내 인생에 다신 없을... 헤어스타일

앞머리를 잘라보자 싶어
미용가위를 들고 화장실에 들어왔다

음 코 밑까지 많이 길었군

앞머리를 우선 자르고 사이드뱅으로 내려야겠다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유행은 뭐다?
히메컷이다

반응형



그래
내 이름은 수지가 아니지만....
해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살이라도 어릴 때 해봐야지 언제 해보겠어
유행은 유행일 때 해야 유행이지






옆에 사이드는 조금 냈다...
혹시라도 안 어울리면 넘기려고...




어?




괜찮은데?





합리화












아 뭐야.. 수지는 존예인데..
나는 뭐지?

수지님 인스타그램 

 

 



그래도 괜찮아...
동생도 머리 괜찮다고 했어...

파워지성이라 앞머리 개기름은 어쩌지 싶지만
이미 자른 거 ㅋㅋㅋㅋㅋㅋ
맘에 들어

한 살이라도 어릴 때 해봅시다
33살의 발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