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 목우촌 훈제오리 / 훈제오리 다이어트

반응형

 

요즘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다 

4일 차 간헐적 단식이 터

몸무게 변화는 왜일까??

없다 

 

18시간 공복 유지 후 6시간 식사할 수 있는 시간 

 

 

 

간헐적 단식 이틀까지는 저녁 야식을 참는 게 너무 힘들었다 

이제는 조금 참을 수 있는 정도?

가끔 이성의 끈을 놓고 냉장고로 달려가고 싶다 

 

 

잘 참고 있는 나 칭찬해 

 

집순이 백수 이기 때문에 

점심을 1시에 2시에 먹는 게 가능하다 

 

그래서 아침은 참고 점심을 먹는다

 

오늘은 냉동실에 박혀 있는 훈제오리를 구워서 쌈채소에 싸 먹을 거다

1-2인분으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남김없이 먹을 수 있다 

 

목우촌 훈제오리 180g

혼자 먹기에는 많고 둘이 먹기에는 적은?

 

 

 

 

프라이팬에 볶다가 키친타월로 기름을 한번 닦아주었다

오리 기름은 먹어도 된다고 하지만 

기름이 너무 많다 

 

 

반응형

냉장고에 박혀 있던 죽기 직전인 팽이버섯도 꺼내서 볶아주었다 

몬트리얼 스테이크 시즈닝럽을 뿌려서 볶아주었다

그럼 매콤하니 맛있다 

 

훈제오리에도 뿌려서 볶아주면 쌈장 필요 없이 싸 먹을 수 있다 

 

하지만 이번에는 팽이버섯에만 뿌렸지

 

 

 

백미밥은 먹지 말자... 했는데

밥통에 밥이 백미 밖에 없었다 

그래서 그냥 먹었다 

 

숟가락으로 한번 펐다 

 

쌈채소에 훈제오리 밥 청양고추 쌈장 올려서 먹으면 

한 그릇 뚝딱이다 

 

하루 한 끼 자유식으로 먹기 때문에 

딱히 음식을 와구와구 폭식해야겠다는 생각이 덜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