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동국제약 :) 아르기닌 오르니틴 파워부스터 / 아르기닌6,000mg/ 활력부스터

반응형

 

 

요즘 체력이 나날이 떨어지고 있는 33살 아줌마

 

 

아르기닌이 체력이 좋아지고,

피로해소에 좋다길래 지금 한 달 전부터 먹고 있다 

 

 

먹기 전이랑 후가 너무 차이가 난다...

아르기닌 못잃어..

 

 

먹기 전에는 친구랑 카톡 하면 와 피곤해 죽겠다를 입에 달고 살았는데

피곤하다는 말 횟수가 줄었다

 

 

아침에 아들 등원하면 침대에 누워있기 바빴는데

이제는 뭔가 동력이 생긴 기분? 느낌?

 

 

이러다가 아르기닌 중독되는 거 아녀?

 

 

원래는 아르게이지라는 제품을 먹고 있었는데

인스타광고 무슨 일... 아르기닌 다 떨어진 걸 아는가?

갑자기 광고 떠서 구매했다 

 

반응형

 

동국제약 아르기닌 오르니틴 파워부스터

1+1 행사 중이어서 2개 주문했다 총 4박스

한 박스에는 총 14포가 들어가 있다 

 

 

l-아르기닌 6000mg 높을수록 더 좋은가보다 

 

 

 

 

하루활력부스터

운동 전 후 부스터

공부 야근 부스터

 

한포는 50칼로리

 

하루에 1~2포 먹으라고 되어있는데 나는 아침에 한포 먹고 있다 

그대로 먹어도 되지만 어우 세다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물에 타먹는 중 

청포도 맛이고 액상이라 물에 금방 희석된다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다른곳에서 주문한 건 뭔가 비릿한 맛이 났는데

 이건 맛있다 ㅋㅋㅋㅋㅋㅋ

 

 

아르기닌도 먹었겠다 

열심히 블로그나 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