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슈펜 플랫슈즈 / 슈펜 오블리크 v컷 플랫/ 화이트 플랫슈즈/ 봄 플랫슈즈/ v컷 플랫슈즈

반응형

 

 

플랫슈즈를 사려고 산거 아니지만 

지그재그앱 눈팅하다가 구매해 버린 플랫슈즈

착화를 해보니 너무 편했던 플랫슈즈 

 

 

255 사이즈 있어서 행복한 왕발이

 

 

저는 발이 발볼도 넓고 발등도 넓고 길이도 긴 왕발이거든요

예쁜.... 플랫슈즈를 신고 싶어도

보세 신발은 250사이즈가 거의 맥스더라고요 

........왕발이는 250 사이즈 신으면

뒤꿈치도 아프고 발등도 튀어나오고 

몸씁...... 눈물이...... 신었을 때 모습이 예쁘지 않아요,,..

 

 

리뷰 읽으면 다들 반업하라고 하는데 반업을 할 수가 없는 왕발이

 

 

 

저는 슈펜 사랑합니다...💚

 

여기는 진짜 신발도 편하고 발바닥에 쿠션도 있고 255 사이즈까지 있어서 

너무 애정해요

 

여름 슬리퍼도 사서 신고 리본 플랫도 사고 힐도 사고 

슈펜 아이러브유

 

가격도 저렴해요 

 

지그재그 앱에서 쿠폰 먹여서 23,0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슈펜 v컷 플랫 화이트

 

 

'

일반 운동화는 250사이즈 신고 구두는 255 사이즈 신어요

 

이 플랫도 255사이즈 구매 

뒤에는 접어서 뮬로 신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밑에 고무색이 약간.... 고무색이라 맘에 안 들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아요 

v컷 이고 절개가 되어 있어서 고무신 같지 않아서 더 맘에듬....

 

반응형

 

흰색 플랫 슈즈 잘 못 구매하면 고무신 같잖아요 

 

이런 디테일 하나가 구두를 살리네요 

 

색상은 다양하게 있던데 저는 화이트로 구매했어요 

브릭 색도 구매하고 싶음.....

봄이라 그런지 물욕이 마구마구 솟아오름

현실은 거지....ㅋㅋㅋㅋ

 

 

 

255사이즈 착샷

 

255 사이즈라 헐떡이거나 그런 건 없고 발볼도 

발등도 사이즈가 남아서 너무 좋아요///

 

뭔가 이런 v컷은 9부 청바지나 부츠컷 일자바지에 신어야 이쁘더라구요 

너무 길지 않은 바지랑 입어야 빛을 발하는 플랫슈즈 

 

너무 맘에드는 소비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