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버버리 호보백 / 버버리 호보백 이너백 / 부직포 이너백

반응형

 

 

장롱처박템.....

버버리.. 호보백 

아이 기저귀 가방으로 구매했는데 

역시나 잘 들고 다니지 않았다

 

이제 봄도 오고 한 번 들어볼까 하고 이너백을 구매했다 

 

컨버스 천으로 된 가방이고 위에 손잡이와

가죽이 덧대어져있다 보니  위쪽이 무거워 가방이 밑으로 쳐진다

각이 안잡혀 폼이 나오지 않아서 잘 안들고 다녔다

 

보관할때도 그냥 보관하면 

천이 겹쳐져서 똥망.... 주름잡히고 ㅜㅜ 

 

그래서 아이 옷..겨울옷 ㅋㅋㅋ 넣어서 보관했다 

(후리스 넣어서 보관하면 빵실빵실 좋음)

 

ㅏㅇ로

 

 

아이옷을 빼고 사진을 찍어 보았다 

흐물흐물 각이 안잡혀서 뒤로 넘어간 상태 ㅋㅋㅋㅋㅋ

 

 

이너백은 네이버 검색해서 주문했다 

평점이 제일 높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반응형

 

 

베이지색과 샌드색이 있는데 나는 샌드색으로 구매했다 

두꺼운 부직포로 만들어져서 단단히 각도 잡힐 거 ㅅ같고 

텀블러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고 수납도 꾀나 잘 할 수 있게 되어 있다 

 

 

 

가격은 15900원이다 무료배송

 

 

 

이너백 넣고 사진 한장 

그래도 뒤로 넘어지지 않아서 만족 ㅋㅋㅋㅋㅋㅋ

들었을때는 이너백 라인이 보이긴 하지만 만족...

흐물흐무르 거리지 않아서 맘에 든다

 

올 봄 잘 들어보자고 

흰셔츠에 검정바지 입고 입으면 들면 예쁠듯..

설거지하고 사진 찍었더니 옷이...엉망이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