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예루살렘 샌들 / 가죽슬리퍼 / 슬리퍼 / 여름샌들 /30대 샌들

반응형



여름맞이 샌들로 구매한
예루살렘 샌들
NO. 1063 MICHAEL SLIDE_black

저는 발목이 두꺼워서 슬립으로 되어 있는거는
못신겠더라구요

그래서 토오픈으로 구매했어요

구매는 29cm에서 했고
가격은 101000원인데 할인쿠폰으로 8만원 후반대에
구매 완료 했습니더

배송은 이틀? 정도 걸렸어요

운동화는 250사이즈 신는데
저는 발볼도 넓고 발등도 넓은 스타일이라
260으로 구매했어요
255사이즈가 있으면 구매하려 했는데 없더라구요

약간 헐렁 거리긴 하지만 무리일 정도는 아니구요
가죽이다 보니 발에 맞게 늘어난다고 해요


반응형

 



동생에게 괜찮냐고 물어보니
어디 전쟁 나가냐고 ㅋㅋㅋㅋㅋ
뭔가 이스라엘 장병 같은 느낌이 있긴해요
300 나가야될듯



신발을 신어보니
약간 물빠짐이 있어요
발이 검정색으로 이염되구요
착화감 마니 쉣입니다
가죽 바닥이라 존트 딱딱하구요
발바닥 굳은살 박히기 딱좋은 신발입니더
20분 이상 걸을때는 비추...
발가락 등도 아파요



신발은 예쁜데 착화감이 존트 맘에 안드네요
많이 걸으실때 비추 ..... 발이 너무 피로해요 ..



그래도 올 여름 신고 다닐것같아요 🥲
발 바닥만 조금 푹신했다면 완벽했을텐데
조큼 아쉬운 쇼핑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