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티젠 망고구아바 콤부차 피치 콤부차

반응형

구아바구아바 망고를 유혹하네 

딱걸렸네 포시즌을 낳았네 🤣

 

티젠 콤부차 신상이 나왔더라구요 

나온지는 조금 되었지만 새로운 것에 도전을 싫어하는 사람이라 .....

이번에 행사하길래 주문해 보았습니다 

 

 

저번에 레몬맛 주문하면서 샤인머스켓은

사은품으로 먹어봤는데 쫌 너무 달아서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레몬도 거의 다 먹어갈쯤이라 주문해야지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티젠 스토어팜에서 행사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피치랑 망고구아바를 주문했습니다 

피치30T+망고구아바30T 가격은  19710원에 구매했습니다

 

반응형

 

레몬 베리 유자 샤인머스캣은 먹어 봤지만 

피치맛이랑 망고구아바는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되는데요 

 

1스틱에 15칼로리 당류는 0g이라 너무 좋아요

맛있는데 칼로리도 없고 

다이어트 할때 탄산 많이 떙기는데 물에다 타먹어도 적당한 탄산이라 좋더라구요 

 

물 300ml에 한포 물 500ml 두포 이렇게 드시면 좋아요 

 

탄산수에 타시는건 비추,... 넘쳐흘러요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소주에 콤부차 타먹어도 좋더라구요 

단... 너무 맛있어서 취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택배와서 처음으로 먹어본 맹고구아바 ... 

와ㅡ 진짜 대박... 너무 맛있자나.....이렇게ㅐ 맛잇어도 되니?

싶을 정도로 맛있어요 

 

색도 뭐야 왜케 이쁘냐 ...ㅋㅋㅋㅋ귀염귀염 핑크색

내 입속으로 사라져!!!!!!😅

 

 

저녁 먹으면서 피치맛도 먹어봤는데...ㅋㅋㅋ

대박스트 둘다 맛있음.... 그래도 둘중에 고르라면 망고구아바 맛으로 고를래요

진짜 다시 주문하러 간다... 내여름 책임져😙

 

재주문할때는 쥐마켓이 더 싸길래 쥐마켓 스마일 배송으로 구매했어요 

사은품은 없지만 30T+30T 이렇게 해서 17560원이더라구요 

개이득!!

 

올 여름 티젠 콤부차로 가볍고 시원하게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