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접촉성 피부염? 봄맞이 피부갈이...봄이야...

반응형

 

봄이야(이히힣)

봄이야, 별거 아닌 가루에도 지랄나는 몸

너와 나 둘이 병원가기 좋은 봄이야

거리에 날리는 꽃 잎들 보다 더 많은

사람들 그중에 내눈에는 너만 보여

비염인가봐 생각도 못 했던 이 봄이야

코 끝이 간지러운 날 

너 땜에 내 목도 간지러~

 

 

 좋았잖아... 서울 가기 전까지만 해도 좋았어....

왜 이래... 피부야 돌아와...

제발 제발 

 

 

 

 

 

서울 다녀와서 아사리판 난 내 얼굴..

 

간지럽고 화끈거리고 따갑고

좁쌀처럼 작은 여드름 같은 것도 보이고

다해 그냥 

 

주말이라 병원은 못 가고 집에 있던 스테로이드 연고를 바름

 

 

그리고 그다음 날 월요일 아들 학교 보내고 가게 갔다가 

병원에 들렀다....

보톡스도 안 하는 피부과 연륜에서 느껴지는 바이브 

그냥 약 먹고 약 바르면 나은다는 접촉성 피부염

 

 

미세먼지나 꽃가루 때문 일 수도 있고 화장품을 바꾼 이유일 수도 있고

이유는 다양하다고 그렇다고 약이 바뀌는 건 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

네... 주세요 약...ㅋㅋㅋㅋㅋ

 

 

 

 

알레르기 약과 소량의 스테이로이드가 들어 있는 

연고를 처방받고 약 먹고 약을 바르기 시작함

 

약은 약사 선생님이 졸릴 수 있다고... 했는데

와... 미쳐버려 아주 그냥 

잠 와 쥬거.... 장거리 운전 할 때는 먹지 마세요 

그냥 걷는데도 잠 옴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그리고 연고는 세안하고 물기 제거 후 바로 바르라고

로션이랑 바르면 막이 생겨 약이 잘 흡수를 못한다고 

연고 바른 후 로션 같은 거 발라주라고 했음

연고 바르고 난 후 자극이 덜한 세타필 로션 바름 

 

 

 

 

 

사진 상으론 별 차이 없어 보이긴 하는데 붉은 기랑 간지러움이랑 

많이 사라짐... 그래도 많이 붉음......ㅜㅜ

오돌토돌한 느낌도 많이 사라지고 역시 병원이 최고임..

아프면 병원 가세요 

 

그리고 비염도 심한데 피부과 약이랑 성분이 거의? 비슷하다고 

피부과 약 다 먹고 비염약 먹으라고 알려주심 

 

코는 하루종일 먹먹하고 가래는 계속 넘어가고 

풀어도 풀어도 콧물이 계속 생김... 귀는 한쪽은 계속 막혀 있고..

봄 언제 끝나.. 아... 봄 끝나면 여름 ㅋㅋㅋㅋㅋ 그냥 꽃가루 없는 가을 와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