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여름 오지마 ....30대 아줌마 다이어트(공복 유산소 , 티젠 자몽쏙, 돼지목심볶음, 30대 앞머리)

반응형



안녕하세여 폴이에요:)🥹


요즘 저의 일상은
집 헬스 집집집집집헬스 집집집
집순이에 헬스걸이에여


아침 공복 유산소가 지방이 잘빠진다고 하고 있는데
몸무게의 변화는 딱히 없는거 같아요

그래도 뱃살을 봤을때 속 지방이 빠지는게 보이더라구요
셀룰라이트가 정리되는 느낌이에요😎

30대가 되니 더 살이 안빠지네요
........... 이젠 날씬이는 바라지도 않으니
있는 옷이라도 안쨍겼으면 하는 바램...🙏🏻
듣고있니? 살들아




헬스 가기전에 마시는 티젠 자몽쏙
상큼하니 맛있어요
아무것도 안먹고 운동하기엔 .... 이젠 체력이
딸려서 ... 쓰러질것 같아여 🫠
그래서 최소한의 당으로 보충 하고 갑니다




요즘 참외가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참외도 먹고 ..... 참외 칼로리가 그렇게
높진 않더라구여? 그래도 과일이다보니 당이 높...아요



정수리가 휑해져 가는 30대 ...아줌마

살은 안빠지고 머리만 빠지고 있어요
우울하네요

그래서 앞머리를 냈어요
가르마가 보이는 머리보다는 가르마를 가려쥬는
앞머리 소중해♥️
못잃어💙




그리고 점심은 냉장고파먹기
냉동실에 말라가는 목심이 보이길래
청경채 씻고 양송이 버섯 넣고 볶았어요
저녁까지 먹으려고 했는데
올킬해버렸답니다 🤬
페페론치노도 넣어서 매콤 칼칼하니 좋아요


소스는 마늘 굴소스 간장 맛술 올리고당 넣었어요
확실히 냉동고기이다 보니 잡내가 나는데
맛술을 넣어주니 잡내가 안나더라구요





아 너무 맛있네..... 술 안주로도 좋을것같아요



저녁은 간단히 핫도그 하나 먹었어요 🌭


꾸준히
다이어트 해보아요 ....🔫
-10kg 빠지는 날을 위해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