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2월 일상/ 간혈적 단식이라 쓰고 간혈적 폭식이라 읽는다 / 일리 디카페인 캡슐 / 소고기볼 / 급성축농증

반응형

 

 

 

간혈적 단식이라 쓰고 간혈적 폭식이라 읽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6으로 간혈적 단식중인 요즘

 

며칠은 잘 지키다가 술 마시고 풀렸다 ....;;

 

그래도 나름 ....잘 조절해서 먹고 있긴...하다 ㅋㅋㅋㅋㅋ

살이 빠지는지는 모르겠는데

 

조급해지지 말자

조급하면 살찐다...

 

하루 맘 놓고 먹는다고 살 안찐다..

매일 맘 놓고 먹으니까 살찌지...

 

머리로는 다이어트 박사다 

하지만 현실은....

배달의 민족 박사 ㅋㅋㅋㅋㅋ

 

 

훈제오리 구워서 밥이랑 파채 쌈채소를 곁들인 식사완료 

굿 만족스러웠다 

 

 

 

 

 

아침에는 카페인 있는 커피로 먹고 점심후엔 디카페인으로 마시고 있다 

정신 차려 이친구야...

카페인을 먹어야 정신이 차려지는 나이...

점심후엔 카페인 있는 커피 마시면 저녁에 잠이 안온다 

그래도 집에서라도 디카페인으로 마시는중

 

일리 디카페인 캡슐 연하고 맛있다 

은은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 천 😜

맛이 강하지 않고 아이스도 잘 어울린다 

 

 

금요일엔 종종 닭꼬치 차가 온다 

 

올~ 굳 

5개에 만이천원 

닭치고 닭꼬치 

동생도 두개 먹었는데 먹고 또 사러 갔다 ㅋㅋㅋㅋ

이럴꺼면 치킨을 시키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 이전에 먹었으니 성공했다 ㅋㅋㅋ

 

 

 

 

요즘 인스타광고.. 미친도른자...

내 생각도 읽는거 아니지?ㅋㅋㅋㅋㅋㅋ

 

소고기볼 사려고 눈팅만 하고 잊고 있었는데

광고에 소고기 볼이 떴다..

그것도 10+3개는 서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지널 고추맛 하나는 갈릭이였나?

닭가슴살 질렸을때 먹으면 맛있다 

 

 

 

 

 

아들 어린이집 방학이라 시골 부모님 집에 다녀왔다 

엄마가 겉절이를 해줬는데 

못참아.. 밥두공기 먹었다..

 

반성하자 

엄마 반찬은 다 맛있다🤣

효녀빙의 해서 세끼 다챙겨먹음 ㅋㅋㅋㅋㅋㅋ

 

 

 

 

축농증에 걸렸다...

요즘 항생제를 달고 사는중...

 

얼굴이 너무 아프다... 

눈, 귀, 머리, 입안, 목까지..ㅠㅠ

오른쪽 코에서 초록색 콧물이 계속 나오고있다 

오른 쪽만 아프다..ㅠㅠ

 

 

병원에서 사진 찍어보니 농이 가득이라고...

하 지금 항생제만 3주째 먹는중...

일주일동안 먹어보고 낫지 않으면 수술해야된단다..

수술만은 막고싶다 

빨리 나아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