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 / 다이어트 간식 / 닭가슴살 / 몬트리얼 스테이크 시즈닝럽/ 닭신 소스닭가슴살 블랙알리오

반응형

 

 

다이어트만 생각하면 배가 고프다

 

요즘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다 

다이어트..

쫌 건강하게 하고 싶어서 닭가슴살 주문했다 

 

 

사진만 봐도 토 나올 것 같은 닭가슴살 

왜일까?

 

 

우선 다 냉동실에 넣어두었다 

 

 

 

냉동실에 박혀 있던 닭가슴살을 먼저 먹으려고

냉장고에 해동해 두었다 

 

 

 

닭신 소스닭가슴살 블랙알리오

단백질은 21g, 칼로리는 125kcal, 양은 100g

 

 

 

 

 

 

포장을 조금 뜯은 후에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었다

 

음 맛있겠다 하고 먹어봤는데

부드러운데 ///흠... 너무 달다 달아...

 

반응형

우리 집에서 없어서는 안 될 

몬트리올 스테이크 시즈닝럽

진짜 다이어트하는데 없으면 안 될 소중한 재료

 

닭가슴살 위에 뿌려먹었다 

매콤하니 잘 넘어간다

제발 이번에는 버리는 닭가슴살이 없길....

 

 

 

 

 

다이어트는 저녁이 고비....

저녁에 티브이 보는데 돈쭐에서 족발이 나왔다..

배달의민족 들어갈 뻔했지만 참았다 

잘했어

 

따뜻한 차로 위로해 주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