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33살 생일 (굴전, 묵은지 닭도리탕, 대창전골 등등)

반응형

 

33살 생일을 맞이했다.

벌써 내 나이 33살이라니 

말도 안 돼.... 어디로 나이를 먹은 거야?

뱃살로 나이를 먹었나...

 

20대의 생일 30대의 생일 별다를 바 없다

친구들 만나서 초를 불고 술을 마시고 

생일을 챙겨주는 가족과 친구들이 있다는 거에 너무 감사하다

 

나이를 먹어 갈수록 감사한 일들이 많아진다 

모두에게 감사 

 

 

 

 

 

 

 

임산부인 친구가 먹고 싶다는 닭볶음탕 ㅋㅋㅋ

물에 빠진 닭이 싫은 나는 굴전을 시켰다 

 

너무 맛있어... 돌았다..

나의 살의 원인들 ㅋㅋㅋㅋㅋ

반응형

1차 2차 3차 4차 ㅋㅋㅋㅋㅋ

미친 거 아니냐고...

이렇게 우리가 체력이 좋았어?

 

 

 

죽을 것 같던 그다음 날 

숙취해소제를 사 먹었다 

처음 먹어봤다.... 오 효과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샷 + 아르기닌+ 정체 모를 가루 

 

아아보다 뜨아가 좋은 요즘..

아아 먹으면 이시렵다 ㅋㅋㅋㅋㅋ

늙었다는 증거

 

아들 태권도에서 눈썰매장을 다녀왔다

픽업도 가고 혼자 혼술도 하고 그랬다 

재미없는 일상들

 

 

 

 

 

다이어트.... 성공하자 했는데 마라탕이 떙겼다

마라탕도 먹고 생일이라고 엄마아빠랑 외식도 했다ㅡ 

샤브샤브 먹었다 

그리고 오는 길에 파리바게트 들려서 케이크도 샀다 

감사합니다 ~

 

 

 

마지막은 집에서 확인해 보는 낙첨의 결과들

나는 로또 언제 되나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