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일상 기록 :)7월의 시작/ 공복유산소 / 오이 비빔밥/ 헬스 /참외 러버

반응형

7월의 시작

나이 먹고 시간은 잘간다...

새로운 마음으로 다이어트 기록을... 해보고자 

뭐 그렇다고 살이 빠진건 아니지만 (머쓱타드)ㅋㅋㅋ

 

 

........작.

(~ ̄▽ ̄)~

 

장마

지긋지긋한 비.. 우울한 날씨의 연속 

기분까지 다운되는 요즘

장마의 끝은 언제인가.. 이제 쫌 끝날때 되지 않았니?

 

 

6월의 마지막 일주일은 누워만 있었다.

거지같은 배란통으로 잠이 미친듯이 쏟아졌다.

림프가 막히는 느낌이라 마사지볼도 구매했다...

 

?

그냥 흐름대로 살자 

 

 

 

 

 

아침에 동생이랑 빽다방 가서 아아테이크아웃 하고

헬스장 앞에 내려주어 땀흘리지 않고 도오오ㅗ오오오착 

고맙다

o(*^@^*)o

 

 

 

 

 

공복 유산소가 지방이 잘빠진다고 해서 하고 있는데

뭐가 문제인지..(입이 문제겠지..)

몸무게 변화는 없지만 

복부!!!! 뱃살의 변화는 확실하다.

진짜 예전에는 뱃살속의 셀룰라이트가 보이는 정도였다면

오 이제는 약간 밋밋하게 커버 가능한 정도?

 

반응형

 

전신에 분포되어 있는 지방이 빠지면 좋겠지만

상체라도 쫌 빠지면 안되겠니?

돼지어깡은 슬프다 

열심히 운동 하도록!!

 

 

 

 

요즘 또 참외가.....

왜 생각이 나는지...

 

어릴때는 다이어트 중에 짜고 기름지고 

그런것만 땡겼는데

 

나이가 먹긴 하는구나.. 이젠 과일이 땡긴다

있으면 먹는 정도 였는데

이제는 찾아 먹는다

 

 

여름은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여름과일은 좋아하는편💛

 

 

 

 

네이버 스토어팜으로 주문 했다

가정용 5kg으로 주문했는데

맛있고 색도 예쁘고 포장도 예쁘넼ㅋㅋ

노랑노랑 

17개 정도 들어 있었던듯?

크기는 다양하지만 맛은 좋습니데이

 

 

참외 성주 고당도 햇 꿀참외 가정용 3kg 5kg : 시골 농산 (naver.com)

 

참외 성주 고당도 햇 꿀참외 가정용 3kg 5kg : 시골 농산

[시골 농산] 농부의 정성스런 마음을 담아 신선함과 특별함을 담아 드리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시골에서 어무니가 보내주신 오이

아.. 오이 좋아.. 다이어트에 좋다고 

RG.....RG

그런데 왜 잘 먹어지질 않는것인가 

 

그래도 농사지어 보내주신거 맛있게 먹자 싶어 

요즘 핫한 비빔밥을 해보았다 

 

 

밥에 오이 낙지젓갈 김자반 참기름 청양고추 넣었다

 

 

비벼!!!!!

이제 비벼!!!!!

JN비벼!!!!

 

 

 

 

 

진짜 미친거 아니야?

왜 이렇게 맛있냐...어?!!!!?

( ̄y▽ ̄)╭ Ohohoho.....

 

솔직히 오이는 포만감 & 식감으로 먹고 

낙지 젓갈이 다 했다 ..

상줘라 

누굴 위한 상인지 모르겠지만 상주고 싶다...

 

뭐야 진짜 다이어트 책임져라... 

두공기 같은 한공기 먹었다 💢💦

 

 

저녁은 참외 하나랑 단백질 쉐이크 먹었다 

양심상 안먹으려고 했지만 

야식 폭주 할까봐 저녁 먹었당 

 

이제 쫌 가벼워 지자 화이팅

(^∀^●)ノシ

 

 

https://www.instagram.com/_c__he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