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내돈내산] 스키니랩 시네트롤 자몽 다이어트 |다이어트 신소재 |다이어트 자몽 물

반응형

 

 

 

스키니랩 시네트롤 자몽 다이어트

 

스키니랩 라이브 특가 떠서 저렴하게 구매하게 된 다이어트 음료분말

 

다이어트 란 단어만 있으면 장바구니에 담기 바쁘다

죽기 전에야 끝날 거 같은 다이어트와의 관계  

 

 

앰뱅ㅋ

[]~( ̄▽ ̄)~*

 

 

 

4박스에  2만 후반대에 구매했다 

지금은 4만 중반대의 가격으로 오른듯?

 

 

 

댕이득

살뺴보자 

살빼줘...

뭐든 나의 의지에 따라 달라지는 다이어트

보조제ㅐ 없으면 다이어트 몬함...

 

 

요즘 의지 박약에 가을이라 살만 찐다 

겨울엔 어찌할꼬....ㅋㅋㅋㅋㅋㅋ

 

먹고 눕고 자고?

 

 

 

 

 

 

 

프랑스 어디에서 개발한 체지방 감소 신소재 라고 하는 시네트롤

1일 2포 를 섭취 하면 되고 식사 30분 전에 먹어주면 된다 

 

근데 나는 뭔가 식사 전에 먹으면

물배 불러서 밥이 더 빨리 꺼지는 느낌이라

그냥 식사 상관없이 하루에 한포 또는 두포 먹어주고 있다

반응형

 

물 300~500ml에 한포 타서 먹는중

 

카페인이 들어 있어서 밤늦게는 섭취 하면 안된당!

 

칼로리는 30칼로리.. 한포에 생각보다 칼로리가 있는편?

 

 

 

 

 

 

맛은 쌉싸름한 자몽맛 

많이 달지 않아서 물리진 않는다

처음 먹을떄는 오메 쓰다 느꼈는데 먹다보니 

자몽 본연의 쌉싸름한 달콤이 느껴져서 좋다 

 

으른이다잉~ φ(゜▽゜*)♪

 

이거 먹고 살이 빠졌다는 아니지만 

꾸준히 먹어주면 뭔가 도움이 될거 같다

 

 

그리고 밥 먹기 전에 먹어주면 쌉싸름 해서 약간의 입맛이 떨어지는 느낌이다 

쫌 괜찮긴 한듯?

 

다이어트 화이팅 해보자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