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바이탈 뷰티 | 녹차에서 온 유산균 | 민감한 장도 편안하게 | 스노우 유산균 | 청포도맛 유산균 | 녹차 유산균 | 메타그린 슬림

반응형

 
바이탈 뷰티 사랑해요🧡🧡
 
냅다 고백하기
 
 
아모레 퍼시픽 제품 잘 먹고 있는데
그 와중에 킹왕짱은 메타그린 슬림
 
뭔가 많이 먹어도 유지해 주는 제품
뭐 그렇다고 살이 빠지진 않지만 
마음의 위안을 주는 제품이더라구요 
 
 
믿먹템 바이탈 뷰티
 
이번에
아모레 퍼시픽에서 나온 녹차 유산균을 구매해 봤어요 
내 통장 책임져요!!!( •̀ ω •́ )✧
 
다이어트할때 유산균 잘 챙겨 드셔야 하는거 알고 계시죠?
 

 
 
 

 

 
구매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가격은 36400원에 구매 완료
 
신제품이어서 그런지 시식용 20일 분도 추가 증정하더라고요 
한 박스에 60개 들어 있는거 두 박스 
댕이득?
 
가격도 저렴하고 우선 녹차로 유산균을 만들었다니
뭔가 살빠질거 같은 느낌
 
 
녹차..
이정도면 가스라이팅 아니냐고...ㅋㅋ
대국민 세뇌
 

반응형

 
녹차에서 온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비타민D가 들어 있어요
30대가 넘어가니 영양제에 의존하며 살아가고 있는데
아연에 비타민D까지 함유라니...
댕이득
 
패키지 부터 파릇파릇한 게 건강한 느낌이 드네요 
뭔가 진짜 장도 건강해질 느낌
ψ(`∇´)ψ
 
 

 

 
 
유기농 제주 녹차에서 발견한 녹차유래 유산균
스노우 파우더는 처음이었는데
입에 들어가면 시원하고 청포도 맛으로 괜찮더라고요
아이나 어른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녹차라고 해서 뭔가 쓰면 어떡하지 걱정 아닌 걱정이 들었는데
청포도 맛으로 리프레쉬되는 게 좋더라고요 
 
 
-TMI-
 
제가 진짜 방구쟁이인데 유산균 먹고 방구가 진짜 1/10이 줄었어요
진짜 그때부터 유산균 맹신하면서 먹고 있는데 
녹차에서 온 유산균이라니...
더 믿고 먹는다 바이탈
 
 
그리고 우선 먹고 나면 화장실도 잘 가요..
처음에 먹고 나서 그다음 날 배 아프길래
ME 친 유산균 괜히 바꿨나 
이 생각했는데 화장실 다녀오고 나서
아... 바꾸길 잘했다 이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기존 유산균이 질린다 하신 분들은 바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