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일상 기록:) 닥터 클린톡/ 공복유산소/ 다이어트 식....?/해초국수/메타그린

반응형

 
 
인스타그램 광고..? 후기를 보고 구매 했던 
닥터 클린톡 
 
 



제가 진짜 화장실을 잘 못가거든요 
유산균을 먹어도 화장실가면 염소똥처럼 나오는데
이걸 먹고 난 후에 대박 
화장실을 많이 간다기보다는 화장실에서 잘 본다 
 
그래서 더 좋아요 ♥️
 
다이어트 보조제? 보조식품 먹고 나면 잔변감이나 
찔끔찔금 나오는 그똥이 제일 싫어서 사놓고 안먹은 제품들도 많은데
이건 진짜 나랑 잘 맞는거 같아요 
 
맛은
토마토 즙을 먹는 느낌이에요 
토마토 쥬스보다는 
뭔가 토마토를 익혀서 즙을 낸 맛!!
저는 거부감 없이 맛있고 좋더라구요 
근데ㅐ 후기 보면 맛없다는 ㅎ기도 있더라구요
 


오늘도 아침에 공복유산소 하고왔어효
아침에 비타민 씨 비타민 비 먹고 클린톡 하나 조지고 
공복 유산소 했슴다
 
클린톡 먹어서 공복 유산소 아닌거 같긴한데 
몰라....
걍 대충 살아 ㅋㅋㅋㅋㅋㅋ
 
여름엔 완전 공복은 힘들어요 ....
저세상 갈거 같은 폭염으로 기력손실 나거든요

 


어제 샀는데 냉장고에 잘 못 보관해서
얼어버린 금상추
아주 금값이여 ...... 금값인 상추
돈아까우니 그냥 먹는다 ....😵


헬스 끝나고 오면서 사온 매머드커피
양이 항아리양임

견과류가 씹히는 닭가슴살 견과소시지
견고ㅓ류 싫어 하는 사람으로 쫌 싫다
닭가슴살 불닭스테이크

대충 먹어yo


밥 먹고 나면 메타그린은 필수
체지방 관리가 된다고 해서 꾸준히 먹는 제품
먹고 나도 배 아픈것도 없고 잘 맞음


진짜 해초국수 못잃어 존맛임
비빔맛도 맛있는데
장국...? 모밀? 도 맛있음
모밀은 위에 김이랑 와사비를 꼭 넣어보세요 🫶



다이어트란 단어만 생각하면 배고파.....
오늘도 다이어트 실패 ㅋㅋㅋㅋ
걍 건강한 돼지로 살게 🏋️‍♀️

인스타로 이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