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제로칼로리 이온음료 :)이온더핏 제로

반응형

 

 

박민영님이 이온음료로 살뺐다는 게시글을 보았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에서 암에 걸린 여주를 촬영하기위해

살을 빼셨다는... 촬영할때는 이온음료를 먹으며 버텼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나도" 라는 마음으로 주문해 봣어요?ㅋㅋ

우선 민영님이 무엇을 먹은지는 모르겠지만

저희집은 토레타를 쌓아두고 먹거든요

 

그런데 토레타도 은근히 당이 높더라구요

저칼로리이긴 하지만 당이... 은근히? 높다는 생각

 

그래서 이론음료 제로칼로리검색하다가

이온더핏 제로 라는 이온음료가 있길래 주문해봤어요 

 

네이버 스토어팜에 500ml 24개 를 15,000에 팔더라구요 

개이득 

 

바로 주문 했습니다

 

 

 

 

대체 감미료는 수크랄로스? 라는 감미료가 들어갔네요 

뭐 뉴스에서는 이런 대체 감미료가 유방암이나 암을 유발한다던데

설탕이 더 암 유발 확률이 높다더라구요 

 

하루에 20개 먹지 않은 이상 괜찮을거 같아요 

 

반응형

 

그리고 이온더핏 제로 맛은 조금 밍밍하긴 하네요

포카리 먹다가 토레타 먹어도 밍밍한데

이건 토레타 보다 더 밍밍쓰한 맛이에요 

 

레몬맛과 소다맛이 약간 나는?

그렇다고 맛이 없는건 아니라서 토레타 대신 이제 

이걸 주문해서 먹을거 같아요 

 

이걸로 다이어트 하는 미친짓은 하지 않고 

그냥 좀 더 당이 낮은 이온음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