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파넬 시카마누 세럼 쿠션 21호 (유튜버 우린님 추천) 사용후기

반응형

아 요즘 유튜브가 예전의 블로그처럼 협찬광고가 난무해져서....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이 마인드로
구독 취소 하는 유튜브 들이 많이 늘어났어요😥
매 동영상마다 유료광고 포함이라 점점 보기 싫어지고 그러더라고요 
 
 
그런데 우린 님은 초창기 때부터 꾸준히 보고 있고 
이 제품이 정말 좋아서 광고하는 게 눈에 보였어요 
쫌 진정성이 느껴지는 유튜버랄까?
그냥 제 느낌에는 그래요 
 
처음 쓰실 때는 아 또 광고구나.. 그냥 킵하거나 그랬는데 
이제는 제품도 궁금하기도 하고 좋은 거 같아서
그래서 저도 주문까지 이어지더라고요 
 
우린 님이 광고하시고 같이 제품 개발 참여도 하시고
파넬을 애정하는 마음이 느껴지더라고요 
 
 
우린 님이 공구하실 때 저도 빠르게 구매해 봅니다.
본품+리필 3+퍼프까지 구매했어요 
가격은 공구 할 때 구매해서 싸게 구매했어요 
33,840원에 구매완료
 
 

 
뭔가 패키지에서부터 느껴지는 자연의 폼
박스만 봐도 피부가 진정될 거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유통기한은 26년으로 길어요
 
시카 마누가 들어가 있고 세라마이드, 피토스핑고신? 무 ㅓㄴ가 들어가 있다더라고요
시카가 들어가 있어서 진정효과도 있고 
씰을 뜯자마자
여기가 뉴질랜드여 아님 한국이여 싶더라고요
그만큼 뭔가 냄새가 좋았어요 
자연을 얼굴에 바르는 느낌?
 
 
 

 
뭔가 파운데이션은 아니고 비비느낌의? 쿠션 같아요
커버력은 딱히 없어서 바르고 컨실러로 잡티 같은 부분은 한번 더 가려줬어요 
 
아 나는 뭔가 화장 두껍게 하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제품이더라고요
자연스럽게 피부가 좋아 보이는 느낌?
그리고 바르고 얼굴이 답답한 느낌은 없었어요 
 

반응형

다만 조금 윤광이나 유분이 느껴지는 제품이어서 
머리카락이 닿는 부분은 파우더 처리 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마랑 턱 코는 소량의 파우터 처리를 해주었답니다.
 
근데 케이스가 무광이라... 
화장품 자국이 많이 남는 게 조금 아쉬운 느낌?ㅋㅋㅋ
 
 

 
코 랑 눈 사이에 촤르르한 광 보이시나요 
저런 광이 요즘은 좋더라고요 
 
쿠션이 약간 오일리 하긴 해서 한여름에는 힘들 것 같고 
초봄이나 가을 겨울에 잘 써질 만한 쿠션이에요
유통기한도 길고 해서 
쟁여놓길 잘했다스러운 제품!!
맘에 들었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