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미장센 살롱 plus clinic 10 차콜브라운/ 미장센 차콜브라운

반응형

 
 
 

 
안녕하세요
희다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염색약 리뷰입니다.
 
30대가 넘어가다 보니 이제 새치가 희끗희끗
올라오더라구요 
 
아 세월이여😂
 
원래는 버블 염색약으로 셀프 새치염색을 자주 하곤 하는데
거품 염색약이 좋지 않다는 걸 보고
이번에는 크림 새치염색약으로 구매를 해봤어요 
 
멋내기용도 가능하고 새치커버도 가능한 
미장센 살롱 plus clinic 10 차콜브라운
 
구매한지는 한달이 넘어가지만
실행에 옮기기까지는 오래 걸리는....
그런..귀차니즘 쩌는 사람
 
 
 

 
 
아 진짜 반칙..
너무 이쁘신 모델분이네요...
하..
 

반응형

저는 가슴 밑까지 머리 기장이 오긴하지만 
머리 숱이 그렇게 많진 않기 떄문에
두통으로도 충분하게 염색이 가능했어요
 
동봉되어 있는 세가지 염료를 섞어서 완성
 

 
 
원래 머리 색은 약간 붉은 빛이 나는 갈색 머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저는 일하다 보니 거의 50분 방치를 한거 같아요 
 

 
 
머리를 감고 보니 약간 붉은톤이 보이는 흑색이더라구요
그냥 초코 브라운?
차콜브라운이라고 해서 붉은 빛이 없을지 알고 구매했는데
약간 통수 맞은 기분이에요 ...
 
모델분 언니 머리 색도 약간 붉은기 없는 흑색이던데....
하 
 
이게 셀프염색의 한계인가 싶네요 
그래도 새치가 커버 되서 50%는 맘에 들어요 
 
그리고 머릿결도 버블염색이랑 별차이 없는듯?
냄새도 그렇게 독하진 않아요 
 
 
이상
미장센 살롱 plus clinic 10 차콜브라운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