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하파 크리스틴 /시스루 크리스틴렌즈 / see through kristin_ ash brown

반응형


딱히 하파 크리스틴 렌즈를 사려고 갔던 건 아니고
브라운 렌즈 샀는데 샘플로 써보라고 네 팩을
챙겨주셨어요

장원영 씨가 모델이면서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개이득 ~~
홈페이지 들어가서 구경해 보기도 했는데
샘플로... 감사합니다


저는 렌즈를 그렇게 많이 착용하지 않아서
원데이렌즈로 구매를 하거든요
렌즈 도수 있으면 어지럽고 그래서 그냥 무도수
그래서 눈에 뵈는 게 없어요 ㅋㅋㅋㅋ


하파 크리스틴 렌즈는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저는 그중에 시스루 크리스틴을 받았어요
브라운 컬러이지만 약간의 애쉬빛이 나는
애쉬브라운


어쩜 케이스? 머ㅓ라고 하지
렌즈통? 도 예쁘네요
요즘감성

착용했을 때 훌라가 심하거나
눈에 이물감이 느껴지지
않고 인위적이지 않은 사이즈가 맘에 들었어요

그런데 찾아보니 자신에 맞는 렌즈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더라고요
(팝업스토어 가보고 싶다...)


시스루 크리스틴 애쉬 브라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