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듀오 크림 5/ 로레알 염색약/ 로레알파리 자연갈색 /라이트 브라운

반응형

 

 

봄맞이는 아니고 새치커버로 염색약을 샀다 

머리가 그렇게 새치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조금조금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나이가 먹긴 먹는구나.. 이젠 새치가 아니고 그냥 흰머리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레알 파리 엑셀랑스 듀오 크림 자연갈색

올르브영 앱에서 구매했다

 

 

모델이 한소희라 모델밖에 안보이는구먼 

 

염모제가 있고 트리트먼트 샴푸도 제공한다

샬라샬라~

 

 

 

 

나는 머리숱이 없는 사람으로... 

두통으로 충분했다 

 

 

열심히 빛으로 섞어주고

열심히 머리에 발라준다 

 

 

포장지에 찍힌 색으로 나올까?ㅋㅋㅋㅋ

과연?

ㅋㅋㅋㅋㅋㅋ

그럼 세상의 모든 미용실이 문 닫겠지 

 

반응형

 

 

손보다는 눈알이 아프다...

옆으로 눈알 굴리느라... 

머리만 염색하려고 햇는데 얼굴까지 염색중 ㅋㅋㅋㅋ

망했다는 소리다 

 

 

 

머리에 다 바르고 나서 클렌징 티슈로 이마랑 귀를 닦아 주었다 

말끔하다 

 

 

 

ㅓ리

 

 

염색안한지 3년이 넘어 가는데..

정수리만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뚜껑염색햇네

역시 셀프 염색은 검정색이 아니고선 

미용실갑시다 

밝게 나오는건 기대도 안했지만

역시 염색은 미용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