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에뛰드 하우스 쉐딩 / 쉐딩스틱 / 조효진 쉐딩

반응형

투쿨포스쿨? 삐아?에 이어 세번째 쉐딩 구매

 

초창기에는 투쿨쓰다가 

그 다음엔 약간 회끼들어간 삐아 제품쓰다가

다 쓰지도 못하고 이번엔 에뛰드 쉐딩으로 구매해봤어요 

 

원래는 구매하지 않으려고 햇는데

쉐딩스틱이 너무 탐나더라구여

 

그래서 이번에 올리브영 할인할때 구매했어요 

 

유튜버 조효진님이 개발 하셨다고 해서 기대했거든요

유튜브를 자주 보긴 하는데///또 사야 되나 망설였는데

쉐딩스틱이 제 결제 버튼을 눌렀죠 

 

 

 

 

진짜 쿨톤 쉐딩이라 회끼 낭낭한 그런 쉐딩이에요 

저는 웜톤이긴 하지만 얼굴이 하얀편이라 약간 브라운기 도는 

쉐딩쓰면 경계가 너무 심하더라구요 

누가 봐도 와 쉐딩 겁나 했네 ㅋㅋㅋㅋ

이런 느낌쓰

 

이거는 그런 경계없이 쓰기 좋더라구요 

 

쉐딩은 화장실에서 하는편이에요 

화장대 거울은 너무 밝아서

뭔 쉐딩이 되는건지 안되는건지 모르겠더라구요 

 

 

 

더 맘에 드는건 스틱 ~!!!!!!

왜 이제서야 나온거야!!!!

아님 다른곳에서 나왔는데 관심이 없던건가...

 

진짜 화장 다 하고 마스크 쓰고 나가면 아무리 픽싱으로 화장을 잡아도

코는 지워지더라구요

나만 그래?ㅋㅋㅋㅋ

 

반응형

 

쿠션으로 코만 톡톡 하더라도

공들여 쌓아 올린 코 쉐딩이 지워지더라구요 .......

 

 

 

이번에 외출할때 쉐딩 스틱 챙겨 갔는데,,,,

너무 좋다....😍

 

중간에 화장 수정 할때 코 부분 쿠션으로 하고 옆에 쉐딩스틱으로 

샥샥 해주니 너무 편하고 좋아 !!! 

 

 

스틱은 외출용으로 쓰려구요 ..

제발 사은품이 아닌 본품도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잃어버리면 좌절이다...

 

색상도 그림자 쉐딩 색이라 쿨톤 웜톤 상관없이 쓰기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