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이마 필러 / 목포 이마필러/ 국산 이마 필러/ 코 수술 후 이마 필러 꺼짐

반응형

 

 

안녕하세요 폴이에요:)

 

오늘은 이마필러 시술후기를 올려볼게요 

 

일년전에 코수술을 했는데 수술 받으러 가기 전에는 빵실했던 

나의 이마... 이떄가 이마 필러 맞은지 3개월인가 되었을때거든요 

그래도 지속기간이 오래 간다는 수입산 맞았는데..

 

3개월 후 운명을 ....

 

코 수술 한 병원에 물어 봤는데

부위가 다른 부위라 필러가 꺼질 일이 없다고 하는거에요...

(수술 중에 이마를 너무 눌렀나 ..아님 약물? 제 추측입니다)

 

진짜 수술하고 집에 왔는데 작은오빠가 누구한테 이마 한대 맞았냐고,,....ㅋㅋㅋ

울고싶다 

 

 

이건 수술 전 사진이구요 밑에는 수술 후 사진이에요

 

 

코 수술 전 이마

 

 

 

코 수술후이마필러

 

진짜 이마 중앙쪽이 푹 꺼졌.....

돈지랄에 또 돈쥐랄 되시겠네

 

시술 한 병원에 필러 예약하고 갔어요 

코 수술 하고 한달? 후부터는 필러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부위가 다르기때문에 상관없다고...

 

그래서 이마 다시 맞기로 했어요 

 

수입산 필러에 대한 이미지가 확 꺠짐...

돈만 많이 들고 유지가간도 짧아 버리니..

 

언제나 적응 안되는 이마마취크림 ㅋㅋㅋㅋㅋㅋ

 

이마필러 직후

 

 

 

이마 필러맞고 난 후입니다 

이번에는 국산 맞았어요 

제일 저렴한거로 맞았는데 

지속력 나쁘지 않고 이질감도 없더라구요 

행사하는 제품 맞았어요 

 

반응형

 

지금 맞은지 7개월인데 아직도 빵실빵실 한 모습이에요 

뭔가 더 자연스러워서 더 맘에 드는 정도?

이마 보톡스는 꾸준히 맞고 있는데 그래야 유지력이 늘어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처음 맞을때보다 덜아파요 ㅋㅋㅋㅋ

처음에는 진짜 눈물이 또르르 였는데.. 한번 맞아봤다고 잘맞네 ㅋㅋㅋㅋ

 

 

수입산 맞을때는 5cc맞았어서 

이번에는 그냥 3cc결제 하고 들어가서 추가 1cc더 결제했어요 

총 4cc맞았습니다 

 

역시 이마의 중요성...

요즘 앞머리를 다시 까고 다니니 이마가 빛을!!

 

반응형